• 불량 사항이 아닌경우 (의류)
    THELAURENT | 2024-01-11


  • * 제품 수령 후 7일이 지난제품 & 택 제거 제품은 어떠한경우도 

    자사에서 처리가 불가합니다. 


    * 제품 수령하신 뒤 , 제품의 하자라고 생각되시는 부분에 대해서

    수령 후 24시간 이내  당사 고객센터상담 문의주시면 

    당사가이드 라인에 맞게 CS상담안내가 진행됩니다.






    [ 해당경우 불량으로 간주되지않기에 교환&환불 후 처리가 불가합니다.]


    -  세탁 , 보관미스로인한 색바램 , 체취 , 향 등으로인한 불량은  

    고객부주의로 인한 훼손인지라 교환 및 환불 처리가 불가합니다. 


    - 미세한 점 , 이염 등은 불량으로 간주하지않습니다 (밝은컬러의 제품) 


    - 눈에띄지 않는 안감 시접 및 이염 


    - 물이나 열로 지워지는 초크나 봉제펜 자국


    - 미세한 실측차이 (측정 및 재는방법과 위치에 따라 1-3cm정도 오차)


    - 개인의 체형에 따라 다른 피팅감은 불량으로 간주되지않습니다.


    - 착용한 상품과 새상품의 실측차이 

     (모든 의류는 세탁 또는 오랜 착용 시 변형이 있을 수 있습니다.)


    - 유색 원단의 경우 이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
    - 유색 원단은 생산 시기에 따라 미세한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 

     이는 상품 하자로 간주되지 않습니다.


    - 소재의 특성에 의한 현상은 상품 하자로 간주되지 않습니다. 

    (디테일한 내용은 상품페이지에 모두 기재되어있습니다.)


    - 모니터 사양에 의한 색상차이는 더로랑의 귀책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

    - 착용 후에 새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떨어지는 상품일경우



    상품에 따라 1회의 착용으로도 상품 가치가 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.

    제품 특성에 따라 판매 시 안내사항 기재 후 판매되는 제품들 

    예로들어 한번착용시 넥 늘어남이 보이는 

    티셔츠, 니트, 고가의 실크소재 , 린넨등  민감한 상품 등 

    교환/반품 과정을 거치면서도 상품성이 떨어지는 제품들은 

   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

    - 착용 시에는 어떠한 경우라도 환불 교환 불가 안내 후 판매되는 제품군이 있기에 

    상세페이지 꼭 참고 해주세요


    공지 후 판매 된 제품에 관해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  








  • 첨부파일
  • password
Call Center